기업소개

  • 브랜드소개
  • 회사연혁
  • 인증 · 특허
  • 언론보도

SW솔루션

  • 꾸럼e
  • 마음e
  • 테크닥스
  • 꾸럼e 메타

교육서비스

  • 청소년STEAM교육
  • 대학생PBL 교육
  • 전문가양성교육
  • 교수매체&도구

교육콘텐츠

  • 글로벌 STEAM 캠프
  • 글로벌 STEAM대회
  • ESG활동

커뮤니티

  • 공지사항
  • 1:1문의

SITE MAP

기업소개

  • 브랜드소개
  • 회사연혁
  • 인증 · 특허
  • 언론보도

SW솔루션

  • 꾸럼e
  • 마음e
  • 테크닥스
  • 꾸럼e 메타

교육서비스

  • 청소년STEAM교육
  • 대학생PBL 교육
  • 전문가양성교육
  • 교수매체&도구

교육콘텐츠

  • 글로벌 STEAM 캠프
  • 글로벌 STEAM대회
  • ESG활동

커뮤니티

  • 공지사항
  • 1:1문의

교육서비스

STEAM으로 생각을 확장하고,
함께 성장합니다
MINERVA EDU Inc.

청소년 STEAM교육

STEAM교육이란?

STEAM교육은 과학, 기술, 공학, 예술, 수학 등
각 분야에 흥미를 가지게 할 뿐만 아니라 그 원리를 이해하고,
성취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며
아이들이 해당 분야의 미래형 인재로 성장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창의력, 실생활 문제해결능력, 과학적 사고 등 융합적
사고력(STEAM Literacy)을 키워줄 수 있는 교육법입니다.

  • 과학

    SCIENCE

    놀이하며 배우는
    과학적 원리 이해

  • 기술

    TECHNOLOGY

    수학적 지식
    과학적 논리력 향상

  • 공학

    ENGINEERING

    셀, 기어, 축을 이용한
    기술 공학적 사고

  • 예술

    ART

    모양, 컬러 조합의
    예술적 감각 성장

  • 수학

    MATHEMATICS

    수학적 지식
    과학적 논리력 향상

미네르바에듀의 STEAM교육

  • STEAM 1단계
  • STEAM 2단계
  • STEAM 3단계
  • STEAM 4단계

STEAM 1단계

LEGO SPIKE-Essential을 활용한 기초 로봇 코딩

  • 사용교구

    LEGO SPIKE-Essential #45345
  • 대상

    초등
  • 코스

    단기/ 장기/ 체험
  • 기대효과

    직관적인 방식의 코딩 형식
    아이콘블록 - 스크래치 기반의 단어블록으로 이어지는
    블록기반의 코딩 체계로 초등 저- 고학년까지 가능
    STEAM 융합 학습 개념을 탐구, 경험
    국어, 수학, 사회성 및 감성 능력의 발달을 기대
    친근한 레고 조립 요소을 활용하여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한
    문제 해결 과정을 경험

STEAM 2단계

LEGO SPIKE-Prime을 활용한 심화 로봇 코딩

  • 사용교구

    LEGO SPIKE-Prime #45678
  • 대상

    초등/ 중,고등/ 대학생
  • 코스

    단기/ 장기/ 체험
  • 기대효과

    초등학생 : 사용하기 쉬운 하드웨어, 스크래치를 기반으로 한
    직관적인 블록코딩 언어, 놀이를 통한 학습
    → 비판적 사고력, 문제해결력 및 창의력 향상을 기대
    중,고등학생 : 팀 프로젝트 기반의 협업 가능, Python의
    텍스트 기반 코딩 탐색, 창의력 디자인표현 가능
    → 컴퓨팅 사고 기반 문제해결력, 간단한 프로그래밍
    개발을 통한 21세기 핵심역량 향상을 기대
    대학생 : 알고리즘 및 데이터 구조에 대한 이해, 머신러닝, 인공지능과
    같은 고급 수준의 논리 학습의 기반 제공
    → 추상적사고, 데이터분석능력, 창의적 프로토타입
    제작능력의 향상을 기대

STEAM 3단계

로봇교구를 활용한 인공지능 교육

  • 사용교구

    LEGO Mindstorms EV3 #45544
  • 대상

    초등/ 중,고등
  • 코스

    단기
  • 기대효과

    로봇 교구를 활용한 인공지능 프로그램의 이해
    인공지능 체험을 통한 관련 분야의 소양 함양
    머신러닝을 통한 다양한 학습방법의 이해
    인공지능 학습을 통한 로봇 제어 활용

STEAM 4단계

프로젝트를 기반으로한 미션탐구 과정

  • 사용교구

    LEGO SPIKE-Prime #45678 , LEGO Mindstorms EV3
    #45544, 스페이스 챌린지 경기장 #45570
  • 대상

    중,고등/ 대학생
  • 코스

    단기/ 장기/ 체험
  • 기대효과

    팀 프로젝트 미션 해결을 통한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개발
    실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탐구하고 개발해보는 경험
    프로그래밍, 센서 및 모터 장치 경험

체계적인 전문교육인과 다양한 콘텐츠

1

MAKE

독창적인 모형을 만드는 과정에서 아이들의 무한한 호기심과 상상력을 키우고, 성공을 통한 성취감을 키워줍니다.

2

PLAY

제작하고 동작시키면서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재미있고 쉽게 로봇 공학과 기계의 원리를 이해하고, 수학·과학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3

CODE

코드 블럭을 조립해서 프로그래밍 하는 방식의 교육으로 코딩 입문이 쉬워집니다.

4

EDU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재미있게 로봇공학을 배우고, 코딩교육을 동시에 실현가능한 미네르바에듀만의 커리큘럼을 제시합니다.

교육문의

1:1문의 게시판 또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안내드립니다.

  • 이메일 문의

    minerva0203@naver.com

  • 전화 문의

    0507 - 1397 - 2203

  • 1:1 문의

    문의 바로가기

상호

(주)미네르바에듀


[본사]

경남 창원시 의창구 중동북로 23, 4층 401호


[연구소]

경남 김해시 관동로 14,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403호


대표전화

0507-1397-2203

통신판매업신고

2023-경남김해-0335

사업자등록번호

279-87-0263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추철민

고객센터

0507-1397-2203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 2024 (주)미네르바에듀 ALL RIGHT RESERVED